본문으로 바로가기

위와 같은 오류가 계속 뜰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길 바란다.

아래의 방법대로해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문의해보길 바란다.

 

1. Galaxy Wearable 앱 업데이트

'Galaxy Store' 또는 'Play 스토어'에 들어가서 해당 앱을 업데이트한다.

만약 업데이트가 없다면 해당 App을 삭제하였다가 다시 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2. 갤럭시 워치 OS 업데이트

밀려있던 갤럭시 워치 O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 갤럭시 워치 초기화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갤럭시 워치를 초기화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설정 > 워치 정보 > 화면 맨 밑으로 이동 > 초기화